선교사 소식란

|  보은교회 선교사 소식 게시판

조회 수 270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전하는... 오교수/ 이교수 선생 소식

샬롬!

2014년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 덕분에 한 학기를 잘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그 동안 잊지 않고 생각해 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 이곳은 영하 20도가 넘는 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운동장에는 하얀 눈이 가득 쌓여있습니다. 한 해를 시작한지 엊거제 같은데 벌써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지만 찾아 뵙지 못하고 편지로 성탄과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가정과 ㄱ회에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도하며 한 학기 동안의 소식을 전합니다.

첫째는 대학교수사역입니다.

이번 학기에도 1학년과 2학년의 수업을 맡아서 한 학기동안 잘 지도하였습니다. 특히 9월말에 있은 전국대학생 연극대회에 제가 지도한 팀이 대회에 참석하여 1등을 하였습니다. 우리학교의 연극 팀이 이젠 전국대회에서 연속 1등을 하면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9월에는 이곳의 00성 정부에서 수여하는 외국인 우수교수로 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SFC 모임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2학년학생들과 1학년의 몇 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였습니다. 매주 한번씩 모임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들 즐겁게 참석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 출석하는 학생들의 숫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모임이 잘 진행되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두 번째는 소수민족 사역입니다.

이곳에 유학 온 몽골 족 학생들과 한 달에 한번 정도 만남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10여명의 학생들이 함께 모이고 있습니다. 이직은 함께 말씀을 공부하진 못하고 있지만 만남을 통하여 그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이미 신앙을 가지고 있는 학생도 있습니다. 이 학생들을 중심으로 주위의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대학원생들입니다. 다음학기에도 모임이 계속될 수 있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세 번째는 ㅅ학교 사역입니다.

이곳의 ㅅ학교에서 이번 학기에도 소교리문답을 강의했습니다. 10월에는 5명의 학생들이 시작을 했는데 12월에는 8명의 학생으로 늘어났습니다. 감사한 것은 내년부터 저의학교 동기인 선생님 한 분 들어오셔서 함께 학교를 맡아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의 전반적인 학사행정과 모든 신앙지도를 할 계획입니다. 비자를 받는 일과 이사를 하는 모든 일들이 잘 진행되어서 ㅅ학교가 개혁주의 정신으로 잘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어려움이 있었던 학교가 이젠 점점 안정되어가고 있고 학생들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정상화 되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네 번째는 S.F.C사역입니다.

이번 학기에도 정기모임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매주 한번씩 1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이중에는 ㄱ회에 출석을 하면서 말씀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학생들이 점차 생겨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모임을 가지며 서로 교제하고 서서히 함께 말씀도 나누고 있습니다. 아직은 시작 단계이지만 점차 훈련의 단계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다섯 번째 가족소식입니다.

은혜는 건강하게 병원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 12월 말에는 휴가를 얻어서 한국에 나와서 한 달 정도 머물 계획입니다. 또한 결혼을 위하여 구체적으로 준비를 할 계획입니다.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은빛은 이번 학기에 미국 국가 교사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 1월부터 한 학기 동안 교사 인턴을 하는 일과 국가 영어교사자격시험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졸업까지 남은 과업들을 잘 감당하며, 졸업 후 좋은 진로의 길이 열리도록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차를 운전하게 되어서, 한번 어려움을 당한 은빛이가 안전하도록 특별히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교수와 저는 1월초에 비자관계로 잠 귀국하려고 합니다. 후원계정이 천 만원 정도 적자입니다. 부족한 후원금 모금을 위하여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주님의 나신 성탄과 새해에 여러분의 가정에 주님의 축복과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오교수/이교수 선생드림.

 

*** 오교수/이교수 생각제목 ***

1. C국의 안정과 평안을 위하여.

2. 한 학기를 잘 마치게 됨을 감사 드리고 다음학기에도 학교사역을 통하여 좋은 열매들을 맺을 수 있도록.

3. ㅅ학교사역을 통하여 좋은 ㄱ회의 지도자들을 양성하여 자신의 민족을 ㅂ음화 할 수 있도록.

4. S.F.C.사역이 잘 진행되어 좋은 평신도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 될 수 있도록.

5. 소수민족 사역과 몽골족 복음화에 좋은 결실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6. 이교수, 은혜, 은빛, 온 가족이 영육간에 건강하도록.

7. 내년에는 은혜의 결혼이 이루어지고, 은빛이가 남은 과업들을 잘 감당하며 안전하도록.


선교사 소식란

보은교회 선교사 소식 게시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 요시카와 복음교회소식/ 김경모 박성희 관리자 2015.01.10 2174
»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전하는... 오교수/ 이교수 선생 소식 관리자 2015.01.09 2706
2 부르심에 순종하는 삶 / 유목민 관리자 2015.01.09 2448
1 메리 크리스마스 / 유목민 관리자 2015.01.09 1977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